사업 내용을 적습니다

사업 내용

윌리엄 부스 못지않게 캐서린 부스 역시 복음 전도 사역과 영혼구원에 관해서 만큼은 확고한 사람이었다. 윌리엄 부스가 구세군의 사회사역에 관해 고민할 때도, 그녀는 그 어떤 것도 ‘한 영혼의 구원’보다 앞설 수 있는 것은 없다고 강조하며 구세군의 본질이 ‘자선’과 ‘연민’에 있는 것이 아니라 ‘구원하는 일’에 있음을 확고히 했다.

윌리엄 부스 못지않게 캐서린 부스 역시 복음 전도 사역과 영혼구원에 관해서 만큼은 확고한 사람이었다. 윌리엄 부스가 구세군의 사회사역에 관해 고민할  수 있는 것은 없다고 강조하며 구세군의 본질이 ‘자선’과 ‘연민’에 있는 것이 아니라 ‘구원하는 일’에 있엄 부스 못지않게 캐서린 부스 역혼구원에 관해서 만큼은 확고한 사람이었다.

윌리엄 부스가 구세군의 사회사역에 관해 고민할 때도, 그녀는 그 어떤 것도 ‘한 영혼의 구원’보다 앞설 수 있는 것은 없다고 강조하며 구세군의 본질이 ‘자선’과 ‘연민’에 있는 것이 아니라 ‘구원하는 일’에 있음을 확고히 했다.

윌리엄 부스 못지않게 캐서린 부스 역시 복음 전도 사역과 영혼구원에 관해서 만큼은 확고한 사람이었다. 윌리엄 부스가 구세군의 사회며 구세군의 본질이 ‘자선’과 ‘연민’에 있는 것이 아니라 ‘구원하는 일’에 있음을 확고히 했다.

윌리엄 부스 못지않게 캐서린 부스 역시 복음 전도 사역과 영혼구원에 관해서 만큼은 확고한 사람이었다. 윌리엄 부스가 구세군의 사회사역에 관해 고민할 때도, 그녀는 그 어떤 것도 ‘한 영혼의 구원’보다 앞설 수 있는 것 구세군의 은 없다하며 구세군의 은 없다하며 구세군의 은 없다하며 구세군의 은 없다하며 구세군의 조 어떤 것도 ‘한 영혼의 구원’보다 앞설 수 있는 것은 없다고 강조하며 구세군의 본질이 ‘자선’과 ‘연민’에 있는 것이 아니라 ‘구원하는 일’에 있음을 확고히 했다.

의 사회사역에 관해 고민할 때도, 그녀는 그 어떤 것도 ‘한 영혼의 구원’보다 앞설 수 있는 것은 없다하며 구세군의 본질이 ‘자선’과 ‘연민’에 있는 것이 아니라 ‘구원하는 일’에 있음을 확고히 했다.